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Faouzia(포지아) 새앨범 첫월 22첫 발매작정!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3:02

    제가 사랑하고, 여러분도... 머지않아 사랑한다! 가수의 새앨범 발매 뉴스 임바로포지아(Faouzia)! 아마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캐더신더-모로코인으로 모로코에서 카사블랑카에서 태어났으며, 현재는 (아마)캐더신다에서 활동중인 싱어송라이터이다.저랑 동갑! 우와.. 그런데 예쁘면 언니 ᄏᄏ 아마 David Guetta의 Battle이라는 음악은 많이 듣겠지만 그 음악의 피처링이 푸지아예요! 목소리가 정말 파워풀하고 고민이 많은데! 저는 너무 기뻐요 (하트チュー)


    >


    유튜브 커뮤니티에 새 앨범 발매 공지를 올렸습니다! 아, 예쁜 당색 조합이 댁의 심정에 들어갑니다.이번 노래 얼마나 본인 좋을까요?새로운 곡의 제목은 The Road에요! 저는 This Mountatin이라는 노래로 포지아를 계속 알았어요.그때가 힘들었어.지구수험공부를 하면서 더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나네욤그 외에도 작년에 본인이 왔던 곡인 Born Without a Heart나 You Don't Even Know Me 등이 거짓말 없이 나쁘진 않으니까 꼭 들어주세요.저는 영업하고 있습니다.(진지)


    유튜브 계정에 접속하면 자신의 음악을 부른 모습을 영상으로 찍기도 하는데 정말 최고예요.왜 그렇게 힘을 내지 못하고 그렇게 소리를 내지? 하고 싶습니다.그러니까 빨리 뛰어서 뮤직비디오랑 라이브 다 봐요저만 알기엔 너무 소중한 가수에요! 모두 뽀지아 해주세요!!! 빨리 다른 사람의 가수들의 코멘트도 하고 싶네요. 게으름뱅이 자신이라 고생하고 있다.​ ​ ​#포저 티브 어#Faouzia#TheRoad#ThisMountain#BornWithoutaHeart#YouDon'tEvenKnowMe#싱어송 라이터#1월 221#새 앨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