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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영화추천, 드디어 넷플릭스에 올 것이 왔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0:26

    사랑하는 5천 1벡망인 한국의 여러분!! 드디어 넷플릭스에 그 분이 계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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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빵집 할아버지처럼 생겼는데 아니에요.바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입니다.지금은 은퇴한 감독이지만 초등학교와 중학교 때 이 분의 작품이 나오면 꼭 어머니의 손을 잡고 영화관에 갔던 기억이 있어요. 드디어 Netflix에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이 빠져나갑니다!!!!​ 2월부터 4월까지 차례로 유 츄루도에은다코합니다.여러분 기대죠?한단 감정 꼼꼼히 묻고 2월 일일이 유 츄루도에는 자네의 작품 동시에 보시겟우프니다.​


    4작품은 '천공의 성 라퓨타','옆집의 토토로','마녀 배달원 키키'그리고'저고리다 돼지'입니다.벌써 가슴이 두근거려요.많은 분들이 이웃집 토토로는 잘 아시가 기타 3작품은 다소 낯설게 생각하실 것 같아서 간단한 리뷰를 첨부합니다.빨간 돼지는 제가 별로 재미없게 본 작품이긴 하지만 그건 지브리 기준이에요.한 클래스의 작품 기준으로는 굉장히 재밌게 본 작품이라고 합니다.그럼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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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튜디오 지브리의 첫 작품입니다. 감독은 미야자키 하야오. 제목과 모티브의 유래는 걸리버 여행기에 나쁘지 않은 푸른 하항시를 떠도는 섬 라퓨타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초등학생 시절의 아이디어로 '보물섬'을 원안으로 푸른 하항 때에 떠 있던 '보물섬'을 떠올렸습니다.초등 학교 때부터 특별한 발육했네(-_-)​ 하나 9세기 후반 산업 혁명 시기의 유럽을 베이스로 하던 스팀 펑크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전쟁과 평화, 과학과 자연의 대립, 소년과 소녀의 우정과 사랑, 모험 등을 다룬 작품입니다.스튜디오 지브리의 첫 작품으로 지브리의 브랜드를 알리는 사명을 받은 작품이라 작화 퀄리티가 상당히 있고, 미야자키 감독의 메세지보다 흥행성과 오락성에 중점을 둔 이예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주는 교훈에도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어린이,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세계관과 뛰어난 작품, 연출로 지금도 그 유행을 유지하고 있는 명작들. 그 후의 수많은 작품에 영향을 주었습니다.줄거리는 나중에 볼 작품과 큰 라인은 비슷해요.가장 먼저 푸른 하항시를 천공의 성과 비행선으로 가득 채웠던 문명이 쇠퇴하고 오랜 시간이 흐른 세계관입니다.증기 기관이 돌아오고, 사람들은 다시 비행기로 파란 하항시를 향해 날아오려고 합니다. 라퓨타로 향하는 열쇠인 비행석을 노리는 정부와 해적단 '도라'의 첫 추적을 받던 소녀 시타는 비행선에서 추락하지만 비행석의 힘으로 천천히 떨어져 다행히 목숨을 건집니다. 한편 비행 중 푸른 하항시에서 성을 봤다고 주장하다 거짓 개그맨 취급으로 죽은 아버지를 둔 소년 퍼즈는 푸른 하항시에서 떨어진 시타를 만나 반가워하지 않게 되고 해적단과 행정부의 손에서 시타를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하지만 시타는 퍼즈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행정부에 붙잡히고, 퍼즈는 최후의 수단으로 해적단과 힘을 합쳐 시타를 구하러 가기로 합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해적단은 의외로 좋은 사람들이었고 퍼즈는 시타를 구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흑막 "무스카"가 비행석을 손에 넣었고, 그는 벌써 라퓨타로 향하기 위한 준비를 끝낸 단입니다.그렇게 구름 속에서 실체를 드러낸 "천공의 성"라퓨탁 안에서 만나, 기분이 언짢아진 퍼즈, 시타 초행과 무스카. 라퓨타의 힘을 얻어 세계 정복을 노리는 무스카를 막기 위해 파즈와 시타는 목숨을 걸고 싸우게 되는데.지브리 특유의 유럽 느낌의 작품들 +문명 발달에 대한 비판 + 세상을 구하는 소녀와 소년의 예기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개인적으로 실시한 5~7번은 봤다고 생각합니다.이때까지는 소녀가 혼자 주인공이기보다는 소년과 함께 물질문명으로 파괴된 세상에서 탐욕스러운 인간과 맞서는 재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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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막연하고 불확실한 유럽을 친구로서 본인, 지브리가 구체적인 시공간에 근거하고 있는 작품입니다.고란 설정은 이 후에 본인은 센과 치히로와도 조금 접촉하고 있는 소견입니다.뿐만 아니라 아무렇지도 않은 여동생 캐릭터인 사츠키나 자매 본인의 느긋한 매력을 지닌 토토로 등 시대를 이미 떠난 캐릭터 설정에서도 호평을 받았습니다.전작 바람의 계곡의 본인·우시카 본인의 "원령공주"가 가지는 테마의 절박함은 없지만, 오히려 그 점 때문에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중에서 가장 폭넓은 대중적인 최신 유행을 향수하고 있기도 하다. 다만, 재팬에서는 극장 공개 그 당시 , 별로 성공하지 못하고, 아는 사람만이 아는 작품이 되려고 해외에서 유명했다고 합니다(대체 왜입니까). 첫째, 최근에는 재팬 학부모가 아이들에게 필수 코스로 보여주는 국민 아이니어 애니메이션이라고 한다.​ 배경은 한 952년 재팬의 아름다운 시골 이프니다니다.(장난스럽게 참고로 우리 봉인라는 데힌 민국의 전쟁 이후에 힘들게 살아갈 때 우리 봉인라를 식민지로 한 녀석은 데힌 민국전쟁 덕분에 잘 먹고 잘 살던 시절이네요^^)!) 상냥하고 의젓한 것 사이의 초등 4학년 사츠키와 장난 꾸러기에 호기심 많은 4세의 메이는 사이좋은 자매에서 아버지와 함께 도시를 찾는 시골에 이사 옵니다. 아버지인 쿠사카베 다쓰오는 도쿄의 대학 연구원으로 입원 중이지만 따뜻한 미소를 잃지 않는 어머니가 있습니다. 곧 퇴원해야 할 어머니를 공기 맑은 곳에서 맞이하기 위해서다. 숲 한가운데 금방이라도 쓰러질 듯한 낡은 집을 보면서 자매는 새롭게 환경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사츠키가 학교에 간 담장, 홀로 숲에서 놀던 메이는 눈앞을 지본인은 작고 신기한 동물을 발견한다. 그리고 담을 따라 숲속으로 들어가는데... 미로처럼 구불구불한 길을 가다 커다란 본인방의 엉덩이로 떨어지는 메이. 그곳에서 메이는 도토리본인무의 요정인 토토로를 만난다. 메이는 사츠키가 돌아오자마자 토토로를 만난 것을 자랑하지만 사츠키는 믿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비가 억수같이 내리던 날, 정류장에서 우산을 쓰고 아버지를 기다리다가 사츠키도 토토로를 만개하게 됩니다. 비를 맞는 토토로에게 우산을 빌려주면 토토로는 답례로 도토리 씨를 건넙니다. "토토로와의 만본인"으로 행복감에 부풀어 있는 사츠키 토메. 그런 본인의 그 당시 병원에서 오무이의 퇴원이 연기되었다는 전보가 옵니다. 불안해하는 메이는 홀로 엄마를 찾아 병원에 가서 길을 잃습니다. 동네를 떠돌고 있지만 메이는 온데간데없고 저수지에서는 어린 여자 샌들이 발견됩니다. 사츠키는 메이를 찾기 위해 타카토토로를 부르는데... 온화한 자펜의 시골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가족의 부재를 메우는 토토로의 존재는 어딘가 도라에몽이 본인이다!에 등장하는 루다와도 조금 닮은 것 같다. 엄청난 캐릭터성 때문에 아마 가장 최근에도 캐릭터 상품으로 지브리의 효자가 아닐까 한다.소파에 기대 앉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는 최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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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도노 에이코의 아동 문학 마녀의 택배가 원작.동화의 원작답게 매우 순수하면서도 아동적 정서가 느껴지는 작품이다. ​ 관객 264만명, 43억엔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고 그때까지 깨지지 않고 있던 저팬 애니메이션 극장판의 최고 흥행 수익 기록을 경신했다. 이는 관객 하나 00만명 미만, 흥행 수익 하나 0억엔 전반에 그쳤던 천공의 성 라퓨타 자기 이웃의 토토로를 크게 웃도는 결과로 이때부터 스튜디오 지브리의 흥행 신화가 시작됐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대요. 줄거리는 이강과 같습니다.하나 3세 된 견습 마녀는 훌륭한 마녀가 도에이미헤송 다른 부락에 가서 한개 연간, 부모에게서 자립하고 수행해야 하는데 마침 키키가 하나 3세가 되면 부락을 찾아 여행을 열고 자신고, 대형의 부락에 도착한다. 그러나 마녀를 반겨주는 사람은 없고 키키는 풀이 죽어 부락을 헤매다가 마 sound씨의 좋은 빵집 주인 소원을 만자 신고 살면서 마녀의 빗자루를 타는 능력을 활용해 택배사업을 시작한다. 한편, 항상 자신을 가지는 소년 잠자리(잠자리)와 상냥한 성격의 할머니, 자유분방한 소녀화가 우르술라등만 자신을 가지면서 키키는 점점 성장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데.... 키키는, 제가 정예기를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잠시 스마트폰의 벽지이기도 했습니다.하나 3세 견습 마녀 키키가 조금씩 성장하고 자기 갈 이야기임.보면 어딘지 모르게 가슴이 꽉 차서 성장하고 자신 있는 키키를 응원하고 싶은 작품이다.정말 그렇기 때문에 남자의 외모는 기대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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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대적 배경은 대체로 파시스트 치하의 이탈리아다. 군인 출신인, 파 1롯데인 주인공'뽀루코 로쏘'는 뛰어난 항공기 조종 기술의 소유자이지만, 게잰지 차 세계 대전에서 전우를 잃고 파시즘에 깨진 조국에 실망하고 나쁘지 않고 만 비행기를 몰고 지중해의 어딘가에 은거하고 공적과 싸울 현상금 사냥을 업으로 하고 있습니다.​한 1뽀루코에 참패한 공적 연합(해적의 밝은 하항상 그랬듯이 버전 이다니다)은 그를 잡기 위해서 미국의 비행정의 조종사 도널드 커티스를 용병으로 고용합니다. 소꿉 친구 지나·함정이 경영하는 호텔인 아드리아누를 찾은 뽀루코는 커티스와 처음 만났고 지나, 덫에 반한 커티스는 그 페어에서 청혼을 합니다만 지나·함정이 그동안 3번의 결혼 끝에 전 사망했다 비행사의 남편들에게 이 청혼을 거절합니다. 공적연합과 커티스는 괜찮은 사람들의 존재감을 과시하기 위해 여객선을 습격하고, 라디오를 통해 포르코에 다음엔 당신입니다라고 광고포고 메시지를 던집니다. 그러나 포르코는 도전을 받아들이는 대신 상태가 좋지 않은 비행정을 정비하러 밀라노로 간다. 그러던 중 그를 찾던 커티스를 만나 교전 대신 이탈을 시도하던 커티스는 결미 엔진이 꺼지면서 격추되고 맙니다. 한편 포르코의 옛 전우이자 파시스트 이탈리아 공군 소령 페라린은 포르코를 방문해 그가 파시스트 정부의 감시를 받고 있다고 귀띔하고, 파시즘 광기에 휩싸인 이탈리아에서 현상금 헌터로 더 이상 살아가기가 불가능하므로 이제 인간으로 돌아와 공군으로 복귀할 것을 권합니다. 하지만 포르코는 파시스트가 되는 것보다 돼지로 사는 게 나쁘지 않다는 대사를 날리며 미련 없이 그 제안을 거절합니다.포르코는 비밀경찰이 나쁘지 않다, 를 체포하기 위해 피오를 미행한다는 점을 파악하고 비행정을 타고 떠나 기쁘지 않게 하겠습니다. 그는 곧 이탈리아 공군의 추격을 받지만 몰래 따라온 페라린 소령의 도움으로 포위망을 돌파한 포르코와 피오는 무사히 아지트로 돌아갑니다. 무인도로 도망친 포르코와 피오, 페라린으로부터 연락을 받고 날아온 순순히 이탈리아 공군의 내습을 경고합니다. 포르코는 피오를 집으로 돌려달라고 부탁하고, 남이 도망갈 수 있도록 커티스처럼 이탈리아 공군을 교란하는 먹이 역할을 자처합니다. 피오는 뽀루코에 종업원이 만나기로 약속 칠로 작별 키스를 전하고 두 사람을 떠나지 않고 보낸 뽀루코와 커티스는 잠시 괜찮다 줄지어 모여들이탈리아 공군의 비행기를 바라봅니다. 그런데 폴코의 얼굴을 힐끗 본 커티스가 놀라 그의 얼굴에 대해 따지며 따라온다. 하지만 화면은 비행정에 올라타는 폴코의 뒷모습만 비춘다.다른 작품보다 미야자키 하야오 괜찮은 개인 개취가 많이 반영된 작품이다. 감독의 관심과 어린이 정이 깃들었는데, 생가가 항공기 산업과 관계가 있었기 때문에, 어릴 적부터 밝은 카와 언제나 그랬듯이, 나쁘지는 않은 것을 동경하고 있던 미야자키 하야오가 나쁘지 않다는 꿈이 있다고 합니다. 미야자키는 괜찮아, 내가 밝히기가 지쳐서 뇌세포가 두부가 된 중년 남성을 위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만들자고 했는데 그게 이 작품이래요.개인적으로는 꽤 유쾌하고 볼만한 작품이란다 어른이 되고나서는 더더욱 재미있었습니다.어린이들에게는 ' 빨간 돼지'보다는 위 3작품이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 마침내 넷플릭스가 큰 1을 해냈습니다!2월을 기다리는 즐거움이 항상 그랬 도우쯔옷스프니다 넷플릭스#넷플릭스#넷플릭스#가족 영화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중 어린이 애니메이션#지브릿크스#어린이 애니메이션#지브릿크스#아동 만화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지브릿크스#어린이 애니메이션의#, 브릭 스튜디오#, 브릭 스튜디오#지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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