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오리와 이재수 슈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1:12

    이재수가 출연한 '모마캐팅'의 음료가 대박을 터뜨렸다.마케틴에서 기타 만을 들고 스콜피온스의 'still loving you'를 노힘이라고 부르지 않은 것이 화제가 되어 많은 주목을 받았다.신선하면서도 웃음소리까지 유발해 많은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1999년 슈퍼 보이스 탤런트 대회에서 입상한 다소리에 대학 친구들과 충의처럼 '베쵸루스의 소리 나는 캠프'를 패러디한 인터넷 라디오 프로그램'배칠수의 소리 나는 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청취자들의 편지 내용을 듣고 라이브로 노래하는 코너 희가 있었는데 호평을 얻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아 여전히 무명이었지만 우연히 움액룰 듣게 된 관계자에게 소리료 cf컨셉과 맞아 톨오지 상서 계약을 맺고 마케티은 1에서 쵸쯔약스타ー가 됐다.요즘부터 소리치 가수, 패러디 가수로 본격 활동하며 이름을 알려왔고 서태지 아이들의 대표곡 컴백 홈을 패러디하며 말다툼이 한창입니다.그때 서태지는 이재수를 명예훼손 및 저작권법 위반 등으로 고소했지만, 개인 처벌은 원치 않고 취하하고 이재수에게 자신의 음악을 패러디한 음악을 사후 승인한 것을 의심해 저작권협회에 법적 대응을 했습니다.자신을 위해 시행된 첫 번째이기 때문에 이재수는 서태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사과해 주었습니다.이제수는 썰매가수로 큰 인기를 끌었지만 오래가지 못했어요.가수 오리의 경우는 데뷔일이 마지막 무대가 된 비운의 가수다.2008년 kbs2'음악 뱅크'무대에 올랐지만, 통통한 몸매에 가창력도 부족하고 박자도 제대로 맞추지 않고 많은 시청자로부터 맹비판을 받았다.​ https://tv.naver.com/dnfntk2169


    '바디체크도 안 하고 뭐했어' 노래해도 안 돼, 몸수색도 전혀 안 해.빽으로 가수가 됐나 이렇게 오리는 전혀 관리를 안 한 것처럼 보여 빽으로 가수가 된 것 아니냐는 비판이 많았다.그 당시에도 많은 가수는 피본인은 노력을 기울이며 어느 정도 몸을 만들어 무대에 오르지만 오리는 전혀 다듬어진 몸 같지 않았다."이분 확실히 나와요" 그 당시 mc를 맡았던 개그맨 유세윤이 한 발언이 실제로 이어졌다.2014년 엠넷의 'sound담페솔'에 출연한 유세융은 가수 오리가 리허설을 할 때의 이야기를 항상 그랬듯이어 왔다."당신 자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지만, 가능하지 않을지도.좀 서툰 것 같지만 밝고 편안하게 노래하는 모습이 왠지 저 캐릭터가 뜬다는 생각에 그렇게 코멘트했다고 밝혔다. 리허설보다 잘했나?김구라의 질문에 "리허설하고 참 잘했다"고 비꼬면서 "Sound에겐 콘셉트인 줄 알았다"고 주위 사람들을 웃겼다.걸스데이 미나는 한때 비슷한 눈으로 오리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지만 당사자가 이를 완강히 부인해 해프닝으로 끝났다.​


    >


    ​ ​ ​ 실수를 1우키키는 했지만 그 덕분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지만, 오리의 모습을 보지 못 했다.노래는 나쁘지 않았다.달콤해서 여성과 남성의 필자가 듣기에 만족했다.다른 누리꾼들의 평가도 높게 평가됐습니다. 아이의 이유와 함께 다른 가수가 노래를 불렀더라면 어느 정도 예전의 유행을 이끌었을 것이다. 단 한 번의 공연만 하고 큰 관심을 받은 채 사라 육지서, 오리에게는 전설의 가수라는 별명이 붙었다.오리와 이재수가 슈가맨에 출연한다면 상당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아직 두사람 기억나는 것이 많았기 때문에 과거에 티이야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도 오리와 이재수씨에 관한 글을 쓴 적이 있는데, 당시 이재수씨가 Sns에 저의 글을 홍보해주셨던 것을 기억하네요.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