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자산다 시우민 온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2:39

    으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그게 뭐야? 요즘 제 아기천사 아푼이가 기다리고 있잖아요.


    >


    >


    이내용감각한에깅얼굴로어느패딩도저렇게예쁜색으로입었는지기여해서너무하하하...내가슴에뽑히고싶었구나진짜본인시우밍고딩이었어요.ᄒᄒᄒ 모에화에요웃기지마 박봉인래 씨도 시우민이라고 했거든요? -A-


    >


    정말 동방신기의 가무를 사랑하는것은 이미 알고있지만 노란 니트의 입, 병아리와 함께 온몸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라고 내뿜는것이 사랑스러워 죽겠어.


    '후'에서 그 후광이... 분명 동방신기라고 할 정도의 동생도 있었고! 내가 정이 예기치 못한 큰 발돋움! 진짜 멋있었고 표준적인, 너무 멋있고! 음악도 잘하시고요! 실물을 봐야 돼요. 물론 여러분은 화면에서도 멋지지만요.(만든 것이 아니라 ᄅᄋ) 시우민이 과인이 혼자 산다, 과인이에서 말한 것) 이것은 진사랑이다.인터뷰에서 몇 번인가 팬이라면 괜찮습니다. 이 얘기? 시우민 앞에서 명함 내밀지 마.나의 아기 고엔이는 요즘 우르르르릉 우르르르릉 우르르르릉 우르르르릉 우르르르릉거린다.


    >


    이루케 씨를 찾아서 품에 안긴 포잉만 됐어요.가


    >


    >


    차타고 오메가떡을 잔뜩 먹고 시우민은 또 최강창민을 찬양하는 중(웃음)ᄏᄏ아니면 그때 가요대축전을 보면서 창민의 고소음에 감탄하면서 입을 벌린게 귀여워서 죽는 줄 알았는데 이걸 최강창민이 언급할 줄은 몰랐어 ᄏᄏᄏ


    >


    >


    근데 시우민 민망한 거 몰라. 왜냐면 정말 그렇게 나쁘진 않거든요.(웃음) 이때다.또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뽀


    >


    장생츄 (창민아 생일 축하해!!!!)! 설마 열이 나는걸 따라 하니까요 wwww


    >


    한혜진씨가 시우민팬이라는 창민의 이야기로 그렇게 대답도 하고.... 아 연예왕 입니다 웃시우민 ᄏᄏᄏ 본인 특유의 말투는 여전해wwwww


    >


    후와후와후와후와후와후와후와후와후와후와후와후와


    >


    >


    >


    글쎄요. 저도 시우민이가 스튜디오에 왜 자기 안 왔는지 잘 모르겠어요.그리고 한혜진씨가 계속 언급도 해주시고 시우민은 자신감을 갖고 와서 감사할 뿐 최아이의 최아이를 보는 심정.정말 귀엽죠?


    >


    >


    >


    독립적인 내용도 이사중이라고 해서 내가 공식적으로 시원하게 스토리 해줘서 고맙고... 그렇지?사실 저는 포스팅에서도'대외적으로'라고 쓰고는 있었지만, 이런 스토리가 나쁘진 않아요. 올 스트리트(개인적으로 왜 그렇게 집착하는지 모르겠어요. 나쁘진 않아요.)자신의 공식으로 아그로 하나하나의 칼을 함께 잘라내서, 너무나 깔끔하고 자랑스러운 거에요. 어느 기점에서 열받은 거에요. 호호홋, 사실 독립 내용, 나쁘지 않다고는 꿈에도 몰랐는데, 이렇게 사랑하게 된 이유가 역시 차곡 쌓이고, 게다가 최일 정도예요.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사실은 정말로 정말로 그런 스토리는 강하게 쓰고 있어.예.


    >


    독립한 덕분에 저도 제 속에 제 자산 다 가자는 목소리까지 시우민의 입에서 들었어요.너무 행복 T. ᅲᅲᅲ Tㅠㅠㅠ 양털 시우민 거짓 없는 하늘의 이야기하지 않는 사람이니까 자신도 쟈싱 폰상 혼자 시우밍키다릭잇우에. 3.제작진 모두 보고 있습니까?


    >


    '뒷면 민씨 싫어하는 사람 어디 있어'<-ᄋᄌᄋᄌᄋᄌ리올 없는 소리 어디 가서 시우민 나쁘지 않지 이덕이야기하고 싫은 소리 한번 나는 것 옵다니에게^b 2019년 올해 최고의 명언 ​ 그렇다면 올해의 연예 해답도? 무해남 시우민은 아닌 쥐


    >


    >


    버라이어티에 자신감이 올 때마다 나쁘지 않고 특유의 분위기, 자신감, 무해함으로 녹아드는 사람이라고 소견한다. 그렇다고 재미도 없고 적당히 아는 사람 손에 들어오더라구요.예능이라고 해도 넘는 인간들은 자기 선에서 단칼에 자를 줄도 알고 누구를 낮추거나 비하하지 않고 웃을 수 있는 게 케이국의 버라이어티에서 쉽고, 사실 매번 같이 예능에 자기한테 와주길 바라긴 했지만 솔직히 이 알탄천국 자극요소 추구판에 어디라고 답할지 잘 몰랐고. 최근에는 케이블 프로그램이 몇 가지 자신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어쨌든 이불 밖은 위험하고 방송이 여러 가지 중요했습니다. 덤 복습하고 20하나 5년 츄무잉카에 시우민 관찰형 연예, 자신에게 가면 좋다는 소원문을 봤는데.우민 잘 아는 황 그런 맥락에서 인생술집 이자신 아는 형님 자기 간다고 했을 때 이런저런 걱정을 많이 했지만 인생술집 이후에 이런 걱정은 완전 조프옷sound. 지난번 라엘 인터뷰에서도 우문현답하는 걸 보고도 한 줄 알았다. 현명한 아이언 ㅠ 3ㅠ 시대의 흐름을 읽지 못하고 남자 다운 운운의 얘기 중인 소속 사무소는 자신의 껍질 던가 말이냐? 예를 들어 연예출연을 소속사가 거절하나요? 그렇다면,


    >


    >


    00


    >


    >


    >


    >


    겨울왕국 Let's go music 틀어놓고 엘사가 자기랑 초능력이 같다고 하던데 이 귀여운 녀석, 사랑스러운 아이를 아무래도 상관없는 거야.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ᅮ ᅲᅲ ᅲᅲᅲ ᅲᅲᅲ ᅲᅲᅲ ᅲᅲᅲ ᅲᅲᅲ ᅲᅲᅲ손도 뻗어 이야기야 애교가 드문드문》 함께 산다.자막도 갑자기 동화무드로 변해서;; 아니, 싫은게 아니라 너희에게 좋은 글이라서 당황스러워서.. '평소 초능력에 눈을 선물한 시우민'라니?매우 낭만적^3^​의 자료 영상도 제작진 팀이 신경 쓰고 준 것이 보였지만도 했다 시우밍화은 같은 의견이었을 것 같아.


    >


    >


    >


    >


    >


    시우민 예쁜 거 골라서 자료 화면 띄우기특히 마지막 영상은 유튜브에도 없는 엑소공계의 트윗 영상인데 신기해요.고마워요 본인 혼산, 뮤비 형한테는 고마운 게 많아서.곤트 본인의 이것 저것


    >


    얼굴이 희망으로 복지가 무너져가는 얼굴이 태양 머리는 땀에 젖어있어


    >


    >


    이후 혼자 살 예고를 보니 본격적으로 제주도 한라산을 오르려다 최 씨가 무릎을 꿇은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ㅇ)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탁에는 도토리 저장 해놓고 스토리는 다음 주에는 또 어느 정도 내 귀여운 정말 이러고 있는지 이주 동안 시우민 볼 소견에 다시 행복이 잔뜩(웃음)사람들의 눈 모두 동일하거나 실전 고무에도 올라가고..​ ​, 네이버 실 때에 검색 3위


    >


    ​ ​, 앞으로 실시간 검색 1위


    >


    트위터 실트 초위 등


    >


    >


    >


    카카오톡 검색어 노출


    >


    하루가 지난 김 1번 점심부터 오후까지 네이버 실 고무에 등판하고 있지만 시우민 화제성 이런 것도 나쁘지 않아!스카이 캐슬의 행정부에서 그것도 마지막화 날에 이만큼 화제 규합 작업은 찐 시우민만 할 수 있잖아요?........정예기 어디서나 나오기만 하면 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 우민 넷플릭스 라이프 즐길 수 없을 만큼 바빠져라(?)ㅠㅠ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시우민 방송국에 24가끔 계속 시우민만 나온다.​ 다음 주에도 보장된 시우민 떡 소프츄이이 있다는 것은 꼭 좋은 1이야.하나 0분쯤 나가도 이 정도지만, 훗날 나 혼 산은 소견만으로도 온 감정이 모두 행복해지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쿡기는 이깁니다 ᅲᅲᅲᅲᅲᅲᅲᅲ건강하고 예쁜 시우민 정예기 그렇게 나쁘진 않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